공지사항

 
 

[PR] 소자본 카페 창업 꿈꾸는 초보 창업자라면 특수상권 노려야

Data. 2017-09-11   /   writer. 텀브커피   /   Hit. 27
소자본 카페 창업 꿈꾸는 초보 창업자라면 특수상권 노려야
- 텀브커피, 안정적인 운영 가능한 특수상권 창업 지원 -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에게 카페는 목돈의 준비 비용이 드는 아이템이라고 여겨져 왔다. 그러나 저가 커피 열풍과 테이크아웃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이 가능해졌다. 

물론 창업 비용이 적다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니다. 시간대가 시즌에 관계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고배를 마시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고정적인 유동 인구를 확보할 수 있는 터미널이나 쇼핑몰, 병원 등의 특수상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텀브커피 관계자는 “소자본 카페 창업 시에는 투자 대비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점포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특수상권은 고수익의 안전한 창업이 가능하지만 개인이 입점하기 어렵기 때문에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를 통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텀브커피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 및 상권 분석으로 특수상권 입지를 신중하게 선정하고 있으며, 매장 오픈 후에도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한 1:1 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본사 전문가의 트렌드 분석에 의해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며, 특허를 받은 올인원 컵인 ‘텀브컵’으로 소비자의 발길을 이끈다.

텀브컵은 커피 등 음료 주문 시 컵 위에 미니큐브 케이크나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함께 올릴 수 있는 용기로, 합리적인 가격에 저가 커피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텀브커피는 초보 창업자와 생계형 창업자, 여성 및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3천만 원대 창업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본사에서 가맹비를 부담하고 모바일 포인트 및 쿠폰 적립이 가능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더불어 제1금융권과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으로 창업 비용을 대출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출처 :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60440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