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PR] 텀브커피, 3천만 원대 소자본 카페창업 제안

Data. 2017-09-13   /   writer. 텀브커피   /   Hit. 121
텀브커피, 3천만 원대 소자본 카페창업 제안

초보창업자도 안정적 운영 가능한 지원 시스템 ‘탄탄’ 

   


메인 트렌드인 대용량&저가 커피로 프랜차이즈를 전개하고 있는 텀브커피가 투자비용 대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소자본 카페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자본창업에 최적화된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는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는 텀브커피는 생계형 창업자, 혹은 소규모 매장 운영을 원하는 여성,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본사에서 일부 가맹비를 부담한다. 최저 3천만 원대로 소자본 카페창업이 가능한 것. 

여기에 창업 자금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제1금융권과의 제휴를 통한 창업비용 대출 지원 시스템을 마련하고 모바일 포인트 적립, 모바일 스탬프 쿠폰 등이 가능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을 두고 있다.

한편 텀브커피가 여타의 유사 브랜드와 변별력을 갖는 가장 큰 특징은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텀브컵’에 있다. 컵 위에 미니큐브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등을 올려먹을 수 있는 올인원 컵을 개발해 음료와 디저트를 한 손에 들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실효성을 인정받은 텀브컵은 현재 디자인 특허를 취득한 상태다. 

아메리카노, 허니 아메리카노, 자몽 아메리카노, 코코넛 아메리카노, 콜라겐 아메리카노 등 고퀄리티의 풍미를 자랑하는 5종의 아메리카노도 장점이다. 원두 블렌딩 레시피를 공개할 만큼 텀브커피의 ‘원두부심’은 남다르다. 저가커피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원두를 사용할 것이라는 대중의 편견을 깨고 고지대에서 재배한 아라비카종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브라질, 콜롬비아산 원두만을 선별, 독자적인 로스팅 센터에서 하루 두 번 로스팅하고 있다. 

관계자는 “20년 경력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로 구성된 텀브커피는 매장관리부터 매 분기 신 메뉴 개발까지 매출 상승을 위한 체계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초보 창업자도 단시간 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다”라며 “리뉴얼 창업, 특수 상권 창업, 하이브리드 매장 창업과 관련한 컨설팅도 상시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 데일리그리드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59288]
 
목록